핀터레스트가 라이브 쇼핑 진출을 선언하고 쇼퍼블 라이브 시리즈 핀터레스트 TV 기능을 발표했다. 음식, 패션, 미용 같은 분야에 초점을 맞춘 쇼핑 라이브 비디오 시리즈로 에피소드는 11월 8일부터 시작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방송은 시청자가 질문을 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채팅 기능도 제공해 호스트와 교류가 가능하다.
핀터레스트 TV와 더불어 핀터레스트는 크리에이터의 창작 과정을 지원하는 가상 스튜디오도 공개했다. 제작자와 협력해 콘텐츠 개발을 돕고 A/V 지원을 제공하여 더 쉽게 생방송을 진행하도록 돕는다. 소셜미디어 플랫폼이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수익을 내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고려함에 따라 라이브쇼핑은 따라야할 트렌드가 됐다. 핀터레스트는 지난 7월 처음으로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에 분야에 진입해 크리에이터가 제품에 태그를 지정하고 판매해 수익을 낼 수 있는 쇼퍼플 핀을 도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