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밸류에이전트(EvaluAgent)는 컨택 센터를 위한 품질 보증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회사다. 고객 서비스 업계에 10년 이상을 보낸 3명의 창업자가 설립한 회사는 품질 보증을 위해 고객 전화와 문자를 검토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컨택 센터 관리자의 과도한 업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목표다. 실제로 품질 검토에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수행되지 못한다.
플랫폼은 채널의 전반적인 대화를 분석해 고객 상담원을 위한 코칭 및 교육 도구를 제공한다. 음성 인식 기술과 OpenAI의 ChatGPT를 활용해 대화를 요약해 인사이트와 코칭 팁을 제공하는 SmartScore라는 자동 채점 시스템도 제공한다. 관리자는 전용 툴을 통해 직원에게 피드백도 전달할 수 있다.
회사는 최근 2,000만 달러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완료하고 이자금으로 제품 개선과 팀을 확장 신규 및 기존 시장의 고객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