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쉬(Posh)는 몇 백 명 규모의 친밀한 모임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 스타트업이다. 회사는 2020년에 이벤트 주최자들이 포쉬 내에서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SaaS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현재는 이제는 일반 소비자에게 공개된 자체 앱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지금까지는 근처 이벤트와 트렌딩 이벤트를 보여줬지만 사용자들이 연락처를 가져와 플랫폼에 있는 친구들을 볼 수 있는 기능도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플랫폼은 매달 약 5000개 이벤트를 주최하고 매달 약 30만 명의 사람들을 위한 35만 건의 예약이 기록된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일회성 사용자로 개인화를 통해 반복 사용자로 전환하고자 한다.
최근 시리즈 A 펀딩에서 2,200만 달러를 조달한 회사는 이번 자금으로 팀을 확장하고 앱을 개선할 계획이다.

![[AI서머리] 스페이스뱅크, 성균관대와 ‘피지컬 AI 실증 LAB’ 구축‧ 트레져러, 2025년 첫 BEP 달성](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2_saige.ai_50-0230535-350x250.jpg)

![[AI서머리] 역직구 플랫폼 모건 투자 유치‧더마레, 딥테크팁스 선정](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2_mysc.co_.kr_500235235-350x250.jpg)
![[AI서머리] 충남창경, ‘CLOSED IR’ 진행‧충북대,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 성료](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2_Proof-Ground_50023503-350x250.jpg)
![[AI서머리] 오픈닥터 프리A 투자 유치‧SBA 티메프 정산 지연 기업에 마케팅 자금 지원](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4/08/240813_ZIEN_0000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