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Reddit)이 전 직원 유연근무제를 실시고 미국 내 어느 지역에서 일을 하든 동일한 지역 기준에 따른 임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딧은 자사 블로그를 통해 직원이 회사에서 근무를 하든 원격으로 근무를 하든 또는 병행을 하든 고를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원격 근무를 할 때 지역에 따라 다르게 제공하는 임금 변동도 없애겠다고 공식적으로 전했다. 어느 지역에서 일을 하든 생활비가 상대적으로 비싼 샌프란시스코, 뉴욕 기준으로 임금을 제공하겠다는 것.

레딧 외에도 펜데믹 시기 페이스북, 슬랙 등 여러 테크 기업은 직원을 대상으로 유연근무제를 허용했다. 원격 근무를 허락하는 대신 근무 지역에 기반한 임금을 재설정해 제공했다. 스트라이프는 베이나 뉴욕 지역 근무자가 근무 지역을 바꾼 경우 2만 달러 1회성 보너스를 제공하고 임금은 10% 삭감하는 식으로 임금에 변동을 주는 등 레딧과는 방향이 달랐다. 레딧은 이번 발표를 통해 거주지와 관계없이 유능한 인재와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에 나와서 근무를 하는 것을 선택한 직원은 기존 사무실과 다른 새로운 형태 사무실에서 일하게 된다. 커피숍 스타일의 공간에 개인 고정 자리는 없고 코워킹 스페이스처럼 예약제로 이용 가능한 책상이 준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