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제공업체의 지리적 위치 제한은 없으나, 해당 프로토타입은 싱가포르에서 시연되어야 합니다.
*선정기준은 첨부파일 참조
과거 관리 지원 단위로 간주되었던 고객은 이전보다 그들의 배달 경험에 대해 더 강한 통제와 투명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오늘날 고객 서비스팀과의 향상된 참여 경험을 기대합니다. 공급망 기능과 고객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YCH는 효율적인 제품 배송 기준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변화된 고객 경험을 창조하기 위해 라스트 마일 예약 프로세스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YCH의 고객 참여 및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통합 주문, 배송 일정 및 추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토타입(prototype)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필요기능
– 오류 및 잘못된 연락처 정보 자동 식별
– 자동화된 주문 통합
– 배송 예약 시스템의 실시간 업데이트
– End-to-end 고객 참여
이메일 : shhong@kotra.or.kr
홈페이지 : kotra.or.kr/biz/
* KOTRA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오픈이노베이션”을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