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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배송 네트워크 구축해 배달 지원하는 솔루션


정용환 기자 - 2022년 8월 18일

네쉬(Nash)는 대규모 배송 제공 업체 네트워크를 활용해 식당이 배송을 쉽게 하기 위한 플랫폼이다. 단일 배송 업체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 안정성을 해결하는 서비스다. 도어데시, 리프트, 우버 등의 서드파티 배송 API에 연결해 사용자에게 고객에 배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Nash를 사용하면 기업은 배달 공급자를 수동으로 선택하거나 플랫폼에서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가격과 예상 시간과 연락처 정보 및 위치를 포함한 배달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AI와 머신러닝을 사용해 픽업시간, 하차시간, 거리 등 변수를 고려해 정시 배송 가능성을 예측한다. 회사에 따르면수만 명의 판매자가 Nash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별 및 일괄(즉, 다중 픽업) 배송 경로를 위한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으며 거의 1,000개 도시에서 미국 인구의 최대 94%에 도달할 수 있다.

2021년 초 설립된 네쉬는 와이콤비네이터 배치에 참여한 바 있으며 최근 안드레센호로위츠가 리드한 2,000만 달러 시리즈A 투자도 유치하고 캐나다, 영국 등 새로운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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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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