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스(Pixis)는 브랜드들이 마케팅 캠페인을 모니터링하고 조작하는 AI 기반 플랫폼이다. 마케터들은 픽시스를 활용해 자사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다.
AI를 활용해 정확한 타깃을 설정하고 텍스트, 이미지, 이메일 등 다양한 것을 생성해 콘텐츠 작성 과정을 간소화한다. 또 픽시스는 광고 입찰과 예산 조절을 위한 자동화된 도구를 통해 캠페인 성과를 모니터링하며 효율적인 자원 할당을 보장한다. 회사는 DHL, Joe & The Juice, 시어스, 스위기를 포함한 200개 이상의 브랜드를 고객을 두고 있으며 2023년에는 전년 대비 140% 성장해 4분기에는 수익성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픽시스는 최근 8500만 달러 규모 C1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으며 누적 투자금은 2억 9000만 달러에 이른다. 투자금은 연구 및 개발(R&D)을 지원하고 더 많은 게시자 및 광고 네트워크에 도달하기 위한 인프라를 확대하는 한편 전략적 제품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AI서머리] 봉화·안동, 스타트업과 지역의 연결 실험‧관리비책, 상반기 고객사 매출 데이터 공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9_impactsquare.com_000002-350x250.jpg)
![[AI서머리] GCC사관학교, 콘텐츠 인재 106명 배출‧대구, 산학연 엑스포로 혁신 전략 제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9_Gwangju-Metropolitan-City_000002-350x250.jpg)
![[AI서머리] 티비지파트너스 ‘커넥트 2025’ 개최‧배민,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동참](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9_TBZ-Partners_500253-350x250.jpg)


![[DailyRecipe] 외국인 창업자에게 물었다…해외 기업 유입 방안은?](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startupglobalplayground-2-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