팹스(Favs)는 가까운 친구나 가족들과 사적인 공간에서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셜 네트워크를 만든다. 아직 공식 출시는 되지 않았지만 팹스는 사용자들이 알고리즘을 타고 앱에서 보내는 시간을 제한하고 더 나은 연결을 만드는데 주력한다. 비리얼(Bereal)과 같은 사진 공유와 같은 일반적인 기능도 제공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지 않도록 의도된 앱이기 때문에 광고를 통한 수익도 얻지 않는다.
대신 사용자들이 친구들의 업데이트와 실생활 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중점을 둘 것으로 예상되며 다른 앱들과는 다르게 친구들과 다시 연락할 때 알림을 제공할 계획이다. 광고 수익 비즈니스모델은 없지만 충분한 투자자들이 투자했으며 100만 달러의 프리 시드 자금도 조달했다. 현재 서비스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 중이며 2024년 1월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DailyRecipe] 美 최대 스타트업 행사 테크크런치로 간 스타트업 24곳](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4/10/TECHCRUNCH.webp)
![[AI서머리] 웰스케어, 팁스 R&D 글로벌 트랙 선정‧창업진흥원, 동반성장 DAY 성료](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07_kised.or_.kr_603006346-350x250.jpg)
![[AI서머리] 신보, 제14기 혁신아이콘 5개사 선정‧제주창경, 보육기업 3개사에 시드 투자](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07_google_05034634636346-350x250.jpg)
![[AI서머리] 패커티브, 프리A 투자 유치‧룰루메딕, 의료 마이데이터 플랫폼 ‘디스탯’ 선봬](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07_uniquegood.biz_6003064-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