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발표한 상반기 중소기업 수출 동향에 따르면 화장품이 수출 품목 1위를 차지했습니다. 수출 금액은 33억 달러로 전년 대비 17% 성장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는데요. 이런 성장세에 힘입어 투자 패턴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기술이 결합된 뷰티테크에 집중됐던 관심이 최근 화장품 제품을 직접 제조, 판매, 유통하는 브랜드 기업에 더 쏠리고 있는 것인데요. 이들 기업은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AI서머리] 빅웨이브 혁신 기업 IR 성료‧메쥬, 코스닥 상장 위한 기술성 평가 통과
빅웨이브, 30:1 경쟁률 뚫은 혁신 기업 IR 성료 인천광역시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대표 투자 유치 플랫폼 '빅웨이브'가 16일 서울 코엑스에서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