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임베디드 커머스 선도하는 푸드 스타트업


정용환 기자 - 2024년 11월 18일

밀미(MealMe)는 앱과 웹사이트에 식품 및 주문 기능을 통합하는 API를 개발하는 기업이다.

2019년 설립된 밀미는 초기에는 소비자 앱으로 시작해 레스토랑과 식료품점의 배달 최저가를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후 앱을 통해 직접 음식 주문이 가능하도록 발전했으며 현재는 B2B 모델로 완전히 전환, 다른 기업들이 자사의 앱과 웹사이트에 주문 기술을 통합할 수 있는 API 제공하고 있다.

밀미는 미국과 캐나다의 120만 개 이상의 식료품점, 레스토랑, 소매점에서 10억 개 이상의 제품에 대한 재고 데이터를 제공하고 실시간 제품 가격 및 재고 정보에 접근이 가능하다. 현재 트립어드바이저 등 100개 이상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밀미는 임베디드 커머스 트렌드에 주목하며 앞으로는 자동차, TV, 기존 소셜 네트워킹 앱, AI 기반 어시스턴트 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해질 것라고 전망했다. 최근 800만 달러 시리즈 A 투자 유치한 회사는 식품 주문 및 배달 외에도 광범위한 e-커머스와 AI 분야로 확장하는 한편 임베디드 커머스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