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S밸리 창업공간] 2025년 신규 입주기업 모집
관악S밸리 창업공간 「신림벤처창업센터」와 「낙성벤처창업센터」와 「관악S밸리 스타트업센터」는 입주 기업에 사무 공간 뿐만 아니라 기업 진단, 교육 및 세미나,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서울대학교 및 관악S밸리 창업 유관 기관과 연계하여 우수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꿈꾸며 변화를 선도해나갈 역량 있는 창업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2024년 11월 22일
관악S밸리 창업공간
신청방법 및 대상
-
신청기간
2024.11.22(금) 00:00 ~ 2024.12.06(금) 11:00 까지
-
신청대상
| 공고일 기준 아래의 기준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법」에 따른 벤처기업
– 예비창업자
– 창업 7년 미만 스타트업(신산업 창업 분야 중소기업*은 10년 미만)
*신산업 창업 분야에 관한 규정은 모집 공고문 참고
| 해당 시설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규모 있는 기업 -
제외대상
| 지원 제외 대상
①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시행령 제4조(창업에서 제외되는 업종)에 해당하는 자
② 입주 후 사업자등록증 상 본사를 입주예정공간 주소지로 이전이
불가능한 자
③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채무불이행으로 규제 중인 자 또는 국세 또는 지방세를 체납 중인 대표자
④ 소음, 진동, 폐수, 악취 등 환경 공해 업종 영위사업자
⑤ 공고일 현재 관악구 外 타 지자체, 공공/민간기관에서 사무공간 제공 등 유사한 창업지원사업의 수혜를 받고 있는 자
※ 다만, 입주개시일 이전에 사업수혜 기간이 종료되거나 중도 포기한 기업은 신청가능 -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
필수 제출 서류
1. 입주신청서 1부
2. 사업계획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에 관한 동의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만) 각 1부
5. 고용직원 4대보험 가입증명서 1부
6. 법인(개인)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7. 발표 평가용 자유 형식 PPT 1부
* 5, 6번 서류 공고일 이후 발급 분에 한함 -
선택 제출 서류
8. 벤처기업확인서 1부
9. 타 실적 증빙서류(각종 인증, 수상, 지식재산권, 투자계약서 등) 각 1부
10. 직전 2개년도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 1부
* 10번 서류 공고일 이후 발급 분에 한함 -
제출하신 서류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서류 반환 등 문의는 해당 기관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
선정절차
1. 모집기간 : 2024. 11. 22. (금) ~ 12. 06. (금) 11:00 까지
2. 서류심사 : 2024. 12. 09. (월) ~ 12. 10. (화)
3. 서류심사 결과 발표 : 2024. 12. 11. (수)
4. 발표심사 : 2024. 12. 13. (금)
5. 발표심사 결과 발표 : 2024. 12. 16 (월) 16시, 개별 통보
6. 입주개시일 : 2025. 01. 01. (수) 예정
※ 심사 결과 발표는 개인 이메일 및 유선으로 전달
※ 최종 선정된 기업의 직원 수에 따라 공간 배정
※ 입주신청서 내 입주희망호실 항목은 수요 측정 목적, 심사 결과에 따라 실제 입주 호실이 달라질 수 있음
※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입주모집개요
-
낙성벤처창업센터
○ 입주공간 모집규모 : 2개사
○ 소재지 :
– 낙성벤처창업센터(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2) 1개사
– 낙성대동주민센터점(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4가길 5) 1개사
○ 모집공간
– 3층 / 독립형 / 5인 / 32.75㎡ / 17.9㎡(낙성벤처창업센터) 1,110,61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2층 / 독립형 / 5인 / 38.46㎡ / 14.21㎡(낙성대동주민센터점) 1,101,57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입주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간, 연장 1회 가능(최대 2년)
※ 낙성벤처창업센터는 사용료와 별도로 관리비가 청구됩니다.
– 관리비 : 호실별 최대 수용인원 × 20,000원/월
※ 사용료 및 관리비는 입주개시후 15일 이내 1년분 전액 선납
※ 평가를 통해 1년 연장(최대 2년)이 가능하며, 시가표준액 및 개별공시지가에 따른 (연장)계약 시점에 따라 사용료 변동 가능 -
신림벤처창업센터
○ 입주공간 모집규모 : 9개사 모집
○ 소재지 :
– 신림벤처창업센터 1관 (서울시 관악구 호암로 22길 32) 3개실
– 신림벤처창업센터 2관 (서울시 관악구 호암로 22길 26) 3개실
– 신림벤처창업센터 3관 (서울시 관악구 호암로 26가길 46) 3개실
○ 모집공간
– 1관 / 3층 / 독립형 /18인실 / 105.51㎡ /62.97㎡ / 3,069,07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1관 / 4층 / 독립형 /18인실 / 105.51㎡ /62.97㎡ / 3,069,07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1관 / 5층 / 독립형 /20인실 / 110.81㎡ /68.28㎡ / 3,223,24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2관 / 2층 / 독립형 /18인실 / 117.12㎡ /55.43㎡ / 3,150,99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2관 / 3층 / 독립형 /18인실 / 117.12㎡ /55.43㎡ / 3,150,99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2관 / 4층 / 독립형 /18인실 / 117.12㎡ /55.43㎡ / 3,150,99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3관 / 1층 / 독립형 /21인실 / 175.84㎡ /104.01㎡ / 4,962,90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3관 / 2층 / 독립형 /32인실 / 176.55㎡ /134㎡ / 4,982,94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3관 / 4층 / 독립형 /32인실 / 176.55㎡ /134㎡ / 4,982,940원(연간사용료, 부가세 별도)
○ 입주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간, 연장 1회 가능(최대 2년)
※ 사용료는 입주개시 후 15일 이내 전액 선납
※ 연간사용료와 별도로 관리비가 청구됩니다. 공공요금(전기요금, 수도요금, 통신요금 등) 실비(관리비) 별도 납부
※ 평가를 통해 1년 연장(최대 2년)이 가능하며, 시가표준액 및 개별공시지가에 따른 (연장)계약 시점에 따라 사용료 변동 가능 -
관악S밸리 스타트업센터
○ 입주공간 모집규모 : 11개사 모집
○ 소재지 : 서울시 관악구 호암로 597
– 2층 / 독립형 /4인실 / 10.24㎡ / 960,000원(관리비)
– 2층 / 독립형 /10인실 / 28.14㎡ / 2,400,000원(관리비)
– 3층 / 독립형 /12인실 / 31.71㎡ / 2,880,000원(관리비)
– 3층 / 독립형 /12인실 / 35.34㎡ / 2,880,000원(관리비)
– 3층 / 독립형 /12인실 / 34.49㎡ / 2,880,000원(관리비)
– 3층 / 독립형 /12인실 / 34.49㎡ / 2,880,000원(관리비)
– 4층 / 독립형 /6인실 / 15.05㎡ / 1,440,000원(관리비)
– 4층 / 독립형 /6인실 / 15.05㎡ / 1,440,000원(관리비)
– 4층 / 독립형 /6인실 / 15.05㎡ / 1,440,000원(관리비)
– 4층 / 독립형 /8인실 / 23.45㎡ / 1,920,000원(관리비)
– 4층 / 독립형 /14인실 / 42.82㎡ / 3,360,000원(관리비)
○ 입주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간, 관악S밸리 스타트업센터의 경우 1년 신규 계약 이후 연장 불가
※ 관리비는 입주개시 후 20일 이내 전액 선납
– 관리비는 호실별 최대 수용인원 기준 입주기간을 산정하여 계산
– 관리비: 호실별 최대 수용인원 × 20,000원/월 -
입주모집안내 URL
https://blog.naver.com/startup_nvsc/223664848856
-
상기 일정은 사업운영기관의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내용
-
지원내용
입주기업 지원프로그램
– 성장지원관리: 기업진단, 멘토링 프로그램
– 투자유치 프로그램: 오픈이노베이션, 데모데이
– 창업네트워킹: 입주기업 네트워킹
– 광고 및 홍보: 입주기업 홍보지원
– 후속지원: 입주기업 고용지원 등
※ 프로그램은 70% 이상 참여해야 하며, 참여실적은 성장지원관리 및 투자유치 등의 주요지표로 반영함
기본 집기(책상, 의자, 서랍장), 카페테리아, 공용 회의실, 공용 O/A기기, 샤워실, 휴게공간 등
문의처
-
문의처
070-8832-4822 / 이메일 : gwanak.opk@gmail.com
응대 가능 시간 : 평일 9시 30분~17시 30분(공휴일 제외)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