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친환경사업본부 자원순환과 고시 제2024-3호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2025년 상반기 가상오피스 지원기업 모집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서는 2025년 상반기 가상오피스 지원기업을 추가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니 참여를 희망하는 창업자는 안내 따라 신청 바랍니다.
※ 공고문을 통해 업사이클아트센터 신축 공간 사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참고해주세요.
2024년 12월 30일
광명시청
신청방법 및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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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간
2024.12.30(월) 09:00 ~ 2025.01.31(금) 18: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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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대상
□ 지원자격
○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창업 5년 이내 (예비)창업자 중 개인사업자
○ 가상오피스 지원 계약 체결 후 1개월 이내에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로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가능한 (예비)창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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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외대상
※ 법인사업자 가상오피스 지원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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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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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오피스 지원기업 지원신청서 1부 (지정서식)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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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지정서식)(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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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1부 (예비창업자 제외) (필수)
※ 발급일자 : 공고일(2024.12.30.) 이후 발급분
발급처 : 국세청 홈페이지, 무인민원발급기, 세무서 방문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필수)
※ 발급일자 : 공고일(2024.12.30.)이후 발급분
발급처 : 국민건강보험 사이버민원센터(온라인발급) 또는 건강보험공단 방문 -
건강보험사업장가입자별부과내역 1부 (선택)
※ 제출대상 : 상시근로자가 1명 이상인 기업
※ 발급일자 : 공고일(2024.12.30.) 이후 발급분
발급처 : 국민건강보험 사이버민원센터(온라인 발급) 또는 건강보험공단 방문 -
주민등록표초본 1부(주소변동사항 포함, 가점5점)(선택)
※ 제출대상 : 대표자 또는 상시근로자 1인 이상 광명시민인 경우(가산점 반영 목적)
※ 발급일자 : 공고일(2024.12.30.) 이후 발급분
발급처 : 정부24(온라인 발급) 또는 무인민원발급기, 주민센터 방문 -
환경표지제도, 환경성적표지제도, 저탄소제품인증, GR인증제도, 녹색인증 등 정부기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 및 기업(가점 4점)(선택) 제출서류 : 해당 기관 발급 인증서(유효기간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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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회사 소개 자료(자율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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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하신 서류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서류 반환 등 문의는 해당 기관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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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심사
– 유관 분야 전문가 3~4인 내외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서류심사
– 100점 만점 70점 이상 득점자 중 고득점 순으로 최종 합격자 149개사 내외 선정
– 합격자 포기 시를 대비하여 예비 합격자 후보를 점수순으로 선정할 수 있음
지원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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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지 : 광명시 하안동 오리로 703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유오피스
○ 가상오피스 임대차 협약을 통한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무상 지원
○ 가상의 사무공간(기업당 3.3㎡) 임차 및 공용 우편함 1개 제공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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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시청 자원순환과 업사이클아트센터
– 전화 : 02-2680-0757
– 이메일 : gmghub@naver.com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