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촉발된 피트니스 시장 열풍은 코로나가 완화되면서 다소 사그라들었지만 여전히 많은 투자가들이 홈피트니스 시장에 베팅하고 있다. 체육관이 정상화되어도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이 지속될 것이라는 낙관적인 시각이 있기 때문이다. 로잉 머신 기업 하이드로는 5500만 달러 시리즈D 투자를 유치하고 이 같은 흐름에 올라탔다.
하이드로는 하이브리드라는 단어를 활용해 가정용 운동 기기가 체육관을 포함하는 더 큰 범주에서 활용될 것이라는 알리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운동을 즐김에 따라 하이드로는 이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2020년과 2021년 사이 수익이 3배 이상 성장하고 20만 이상 사용자가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다. 하이드로는 미국, 유럽을 비롯해 새로운 운동 장소를 제안하고 조정 스포츠 스타를 참가시키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