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임팩트는 소비의 일부를 자신이 선택한 비영리 단체에 비용 없이 기부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빔임팩트와 파트너를 맺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는 사용자는 평소처럼 카드를 사용하면되고 구매 시 어떤 비영리 단체에 기부할지를 선택만 하면된다.
파트너 브랜드는 소비자가 지불한 금액 일부를 선택한 비영리 단체에 기부한다. 회사는 현재 인스타카트, 이케아, 루트캐나다 등 100여개 브랜드와 파트너를 맺고 있으며 500개 이상의 비영리 단체와 파트너를 맺고 있다. 사용자는 빔임팩트 앱에서 브랜드를 검색하고 구매에 관심이 있는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 구매에 관심이 있는 항목 별로 검색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다.
빔임팩트는 최근 1,330만 달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하고 직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AI서머리] 테크포임팩트 LAB 2기 성과 공개‧스파크랩, ‘테크 파운더 인 코리아 2025’ 성료](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5_MCIT_5032050235-350x250.jpg)
![[이번주행사] 테크-비즈 이화 2025‧BOLD Seoul : 2025](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5_event_00009-350x250.jpg)
![[AI서머리] 젠엑시스, ‘CCEI Youth 데모데이’ 개최‧파블로항공-클로봇, 차세대 점검 플랫폼 개발 맞손](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5_Spoonlabs_5023050235-350x250.jpg)
![[AI서머리] 레비오사 AI, 시드 투자 유치‧토스, 구인·구직 중개 서비스 출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5_Leviosa-AI-50235035-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