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Rally)는 이커머스 판매자를 위한 결제 플랫폼으로 원클릭 결제를 비롯해 구매 후 오퍼 툴을 제공한다. 판매자는 랠리의 구매 후 제안 기능을 통해 결제 흐름을 중단하지 않고도 결제 후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추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어 구매를 여러 수익 채널로 전환할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 기능을 통해 판매자는 평균 12% 이상 매출을 늘릴 수 있다. 랠리의 목표는 자체 결제를 구축하지 않고도 결제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사이트를 구축하고자 하는 판매자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자리잡는 것이다.
랠리의 플랫폼은 헤드리스 방식으로 웹사이트의 프론트엔드나 백엔드를 다른 쪽에 영향을 주지 않고 변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현재 50개의 이커머스 판매자와 협력하고 있으며 지난 12개월 동안 팀 규모는 두 배로 증가했다.
회사는 최근 1,200만 달러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하고 1,800만 달러 자본을 확보했으며 신규 자금을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고 사기 방지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판매자가 결제 시 암호화폐를 허용하는 등 웹3.0 기능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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