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닷컴은(Super.com) 사용자가 여행, 쇼핑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된 슈퍼 앱과 캐시백 카드인 슈퍼캐시를 제공하는 금융 기술 회사다.
슈퍼캐시를 통해 카드 사용자는 크레딧을 쌓고 캐시백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앱은 일상적인 구매에서 절약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회사는 위챗을 롤모델로하며 슈퍼 앱을 통해 여행과 쇼핑을 포함한 여러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까지 회사를 통해 전 세계 500만 명 이상이 총 1억 5천만 달러 이상을 절약했다. 슈퍼닷컴은 최근 8,500만 달러를 유치했으며 이 자금은 슈퍼캐시와 새로운 기능 개발을 위한 제품 및 엔지니어링 리소스에 투입될 계획이다.

![[AI서머리] 리라랩, 시드 투자 유치‧메쥬, 코스닥 예심 통과](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9_jeju_050230505252-350x250.jpg)
![[AI서머리] D2SF 투자 기업 8팀, CES 2026 참가‧정부·지자체, 2026년 창업지원 3.4조 투입](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9_k-mga.or_.kr_5002050-350x250.jpg)
![[AI서머리] 부산시-MS, 데이터센터 아카데미 1기 수료‧게임 이용률 하락, 핵심 이용자 중심 재편](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9_Gyeongsangnamdo_500205-350x250.jpg)
![[AI서머리] 역직구 플랫폼 모건, 팁스 선정‧카카오,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 공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9_Daegu-Center-for-Creative-Economy-Innovation_502050-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