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혼자서 이벤트 주최할 수 있게 돕는 올인원 플랫폼


정용환 기자 - 2023년 6월 1일

포쉬(POSH)는 소규모 파티부터 대규모 모임까지 모든 규모의 이벤트를 주최할 수 있는 티켓팅 및 이벤트 관리 플랫폼이다. 셀프 서비스 올인원 솔루션으로 설계된 포쉬를 통해 사용자는 이벤트 페이지를 생성하고 이벤트 참가자에게 무제한 문자 메시지와 이메일을 발송하고 맞춤형 결제 플랜, 커뮤니티 관리 기능, 참석자 인구 통계 및 링크 데이터 추적과 같은 분석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친구를 이벤트에 초대하고 티켓 판매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킥백’이라는 독점 기능과 참석자를 초대하기 전에 승인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참석자들은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 전후에 서로 채팅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또 메일침프, 스트라이프 등 타사 앱과 통합이 가능하고 주최자가 타사 마켓플레이스에 포쉬 이벤트를 등록할 수 있도록 API도 지원한다.

포쉬는 2020년 10월부터 베타 기간을 거쳐 정식 출시됐으며 500만 달러의 시드 자금을 확보한 바 있다. 앱은 곧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