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프리센스(Luxury Presence)는 부동산 중개인과 브로커를 위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부동산 중개인이 주택 구매자에게 매물을 마케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산 회사에서 마케팅 컨설턴트로 근무하며 부동산 마케팅의 어려움을 경험한 창업자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를 설립했다.
회사는 고객을 위해 부동산 웹사이트, 광고, 콘텐츠 마케팅 전략, 소셜 미디어 참여 등을 지원한다. 고객은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사용해 자체 웹페이지와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다. 최근 회사는 고객 협업 기능이 있는 AI 기반 모바일앱을 비공개 베타 출시하기도 했다. 럭셔리 프리센스는 현재 1만 명 이상 부동산 중개인을 고객으로 확보했으며 6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1920만 달러를 유치한 회사는 투자금을 제품 개발에 활용할 예정이다.
![[AI서머리] 2026년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1차 공고‧’2025 AI-X 창업생태계 비전 컨퍼런스’ 개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1_ASET_0500052353-350x250.jpg)
![[AI서머리] 케이트렌드코퍼레이션 투자 유치‧호남지역 Tech-Connect Day 성료](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1_X-for-Brands-2025_5002350235-350x250.jpg)
![[AI서머리] 콘진원, 폴란드 비즈니스센터 개소‧2024년 바이오산업, 생산·수출·투자 모두 성장](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1_Busan-Metropolitan-City_500305235-350x250.jpg)
![[AI서머리] 경기도·융기원, AI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성과‧더품, 버트온 1.1 정식 공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1_aict.snu_.ac_.kr_000004-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