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프리센스(Luxury Presence)는 부동산 중개인과 브로커를 위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부동산 중개인이 주택 구매자에게 매물을 마케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산 회사에서 마케팅 컨설턴트로 근무하며 부동산 마케팅의 어려움을 경험한 창업자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를 설립했다.
회사는 고객을 위해 부동산 웹사이트, 광고, 콘텐츠 마케팅 전략, 소셜 미디어 참여 등을 지원한다. 고객은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사용해 자체 웹페이지와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다. 최근 회사는 고객 협업 기능이 있는 AI 기반 모바일앱을 비공개 베타 출시하기도 했다. 럭셔리 프리센스는 현재 1만 명 이상 부동산 중개인을 고객으로 확보했으며 6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1920만 달러를 유치한 회사는 투자금을 제품 개발에 활용할 예정이다.
![[AI서머리] 컴업 2025, ‘미래를 다시 쓴 시간’ 성료‧패스트캠퍼스, ‘2025 바이브코딩 트렌드’ 발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5_kstartupforum.org_50205005-350x250.jpg)
![[AI서머리] 슈퍼브에이아이, 140억 Pre-IPO‧휴먼스케이프, 50억 전략적 투자 유치](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5_lawmission.net_50205035-350x250.jpg)
![[이번주글로벌] 스페이스X도 준비중…훈풍 부는 IPO 시장](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2_K2-Space_00205035-350x250.jpg)
![[AI서머리] 성과 톡톡, 대구 스마트 물류 로봇‧전북, 스타트업과 미래산업 동력 확보](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4_kocca_000505342-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