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프리센스(Luxury Presence)는 부동산 중개인과 브로커를 위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부동산 중개인이 주택 구매자에게 매물을 마케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산 회사에서 마케팅 컨설턴트로 근무하며 부동산 마케팅의 어려움을 경험한 창업자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를 설립했다.
회사는 고객을 위해 부동산 웹사이트, 광고, 콘텐츠 마케팅 전략, 소셜 미디어 참여 등을 지원한다. 고객은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사용해 자체 웹페이지와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다. 최근 회사는 고객 협업 기능이 있는 AI 기반 모바일앱을 비공개 베타 출시하기도 했다. 럭셔리 프리센스는 현재 1만 명 이상 부동산 중개인을 고객으로 확보했으며 6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1920만 달러를 유치한 회사는 투자금을 제품 개발에 활용할 예정이다.
![[AI서머리] 2026 AX 이니셔티브 컨퍼런스 개최‧예술창업도약 참여기업, 글로벌 성과 부각](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7_mysc.co_.kr_06004364-350x250.jpg)
![[AI서머리] 자동차 공급망 탄소 감축 협약 체결‧사이버다임, 한국건축가협회와 MOU](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7_appier.com_060340646-350x250.jpg)
![[AI서머리] 클라우드호스피탈, 85억 투자 유치‧서울디자인창업포럼 개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7_youtube_002235-350x250.jpg)
![[이번주행사] 2025 서울디자인창업포럼‧2025 임팩트 스타트업 데이](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1117_event_00000005-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