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크리에이터·브랜드·아티스트 연결하는 플랫폼


정용환 기자 - 2024년 1월 8일

브레이커(Breakr)는 레코드 레이블, 아티스트, 브랜드를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연결해 대규모 프로그램형 캠페인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회사는 지난 2년간 3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를 확보하고 350만 달러 이상의 크리에이터 거래를 관리했다.

브레이커는 크리에이터, 음악가, 브랜드를 연결하는 3자 시장으로 운영된다. 아티스트는 특정 캠페인을 위해 음악을 제출하고 음악이 선택되면 관객에게 홍보되며 캠페인 수익의 일부를 받는다. 마케터들은 브랜드 인플루언서를 찾아 프로모션을 실행한다. 회사는 음악 마케팅을 주요 수입원으로 삼고 있지만 영화 및 TV 시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회사는 최근 190만 달러를 유치했으며 이번 투자금은 인력 채용 및 제품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