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커(Breakr)는 레코드 레이블, 아티스트, 브랜드를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연결해 대규모 프로그램형 캠페인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회사는 지난 2년간 3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를 확보하고 350만 달러 이상의 크리에이터 거래를 관리했다.
브레이커는 크리에이터, 음악가, 브랜드를 연결하는 3자 시장으로 운영된다. 아티스트는 특정 캠페인을 위해 음악을 제출하고 음악이 선택되면 관객에게 홍보되며 캠페인 수익의 일부를 받는다. 마케터들은 브랜드 인플루언서를 찾아 프로모션을 실행한다. 회사는 음악 마케팅을 주요 수입원으로 삼고 있지만 영화 및 TV 시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회사는 최근 190만 달러를 유치했으며 이번 투자금은 인력 채용 및 제품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

![[AI서머리] 리벨리온, 글로벌 확장 전략 공개‧2025 인디크래프트 성료](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rebellions.ai-_00002353-350x250.jpg)
![[AI서머리] 전남도, AI·우주산업 국비 1,614억 확보‧경남도, 제조AI 스마트공장 확산 본격화](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Jeollanam-do_50032055-350x250.jpg)
![[AI서머리] 리얼월드, 글로벌 AI 경연서 파운데이션 모델 1위‧세이브더팜즈, 인도 BTS 테크서밋 참가](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savethefarms.kr_502305035-350x250.jpg)
![[AI서머리] 퓨어스페이스, 60억 시리즈A 투자 유치‧’빅웨이브’, 누적 투자유치 1,730억 달성](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BiiG-WAVE_50230505-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