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티(Guesty)는 숙박 업체들이 에어비앤비와 같은 플랫폼에서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다.
뉴욕을 기반으로 한 이스라엘 스타트업은 숙박 업체들이 예약 및 리스트 관리, 분석, 회계, 여러 숙소 관리 및 고객 관리 기능을 포함한 비즈니스를 온라인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게스티의 주요 초점은 단기 임대지만 중단기 임대로 확장할 계획이다. 특정 업무 임무를 위해 일시적으로 위치에 머무르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
최근 몇 년간 회사 매출은 5배 증가했으며 게스티는 최근 1억 3000만 달러를 조달했다. 게스티 외에도 코로나 이후 여행 산업이 반등하면서 경쟁사들도 투자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투자를 통해 회사는 더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플랫폼을 확장하고 수익성을 높일 계획이다.

![[AI서머리] 오렌지플래닛, ‘제3회 F&B 인사이더스’ 개최‧2025 배민파트너페스타 개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8_planall.co_.kr_502005235-350x250.jpg)
![[AI서머리] 아이브릭스, 실무형 AI 거버넌스 플랫폼 출시‧바이트사이즈-UNIST, 신발 3D 모델 공동 연구](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8_mz_000235-350x250.jpg)
![[AI서머리] 마루, 하반기 입주 스타트업 10개사 선정‧신보, 민관합동포럼 ‘PPP Insight’ 개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8_asan-nanum.org_5002035-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