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리(Travly)는 짧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여행 아이디어를 얻는 새로운 세대의 여행자들을 겨냥한 소셜 기반 호텔 예약 플랫폼이다.
플랫폼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통해 호텔의 진솔한 리뷰를 제공하며, 전통적인 정보나 오래된 이미지 대신 생생한 경험을 전달한다. 영상 콘텐츠 제작자는 호텔 예약이 이루어질 경우 5%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호텔당 하나의 영상만 등록되고 성과가 저조할 경우 새 영상으로 대체 수 있다.
트레블리는 처음에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여행 네트워크를 운영하다가 2022년 여름에 @Travel 계정을 인수해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소셜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현재는 45개의 채널을 운영하며 이들 채널은 매달 10억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 약 1,000명의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홍보대사 그룹을 통해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브랜드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여행 검색 제품을 개발해 영상 중심의 호텔 예약 플랫폼과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이들은 부킹닷과 제휴하고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호텔 검색 기능을 통합했다. 회사는 여행 패키지, 레스토랑 예약,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포괄적인 여행 계획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광고를 통한 추가 수익 모델도 고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