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사이트(BiteSight)는 사용자가 음식을 주문하기 전에 짧은 영상을 통해 메뉴를 확인하고 친구들이 어떤 음식을 주문했는지 공유하고 식당을 북마크할 기능을 제공하는 음식 배달앱이다. 평범한 텍스트 없이 영상, 분위기, 커뮤니티 추천 메뉴만을 제공한다.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스 등 숏폼 콘텐츠와 지인 추천에 익숙한 MZ세대의 소비 방식에 착안한 서비스로 기존 배달 앱에서 비슷한 사진과 높은 별점에 지친 사용자들이 더 나은 음식 발견 경험을 원한다는 점에 착안해 회사를 설립했다. 최근 틱톡에서 유행 중인 영상 트렌드를 활용해 자사 앱을 소개하며 단시간에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영상은 40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인스타그램에서 25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다.
와콤비네이터 2024년 겨울 프로그램에 참여한 바이트사이트는 베타 테스트를 거쳐 6월 초 본격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바이트사이트는 앱스토어 음식·음료 부문 2위에 오르며 우버이츠, 스타벅스, 맥도날드를 제쳤다. 현재 뉴욕을 넘어 전국 서비스 요청이 이어지고 있으며 투자자들의 관심도 크게 증가한 ㅏㅇ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