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

인기 게임 채널인 닌자(Ninja) 운영자인 타일러 블레빈스가 스포츠용품 업체인 아디다스와 제휴 계약을 맺었다. 닌자는 배틀로열, 포트나이트 등 게임 플레이를 중계하는 트위치 채널을 운영해 1,000만 팔로어를 달성한 첫 인물로 알려져 있다.

아디다스는 최근 e스포츠 분야 진출을 위해 전문 e스포츠팀과 계약을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이번에는 첫 개인 계약자로 닌자와 계약을 맺은 것. 아디다스 측은 게임 분야에서 뛰어난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아디다스는 앞으로 전 세계 23억 명에 달하는 게이머를 지원할 방법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모든 종류 e스포츠 선수 플레이에 좋은 영향을 주고 싶다는 것.

 

https://platform.twitter.com/widgets.js

참고로 닌자는 이미 트위치에서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믹서(Mixer)로 플랫폼을 옮기기도 했다. 그 뿐 아니라 자신의 토이 브랜드를 선보이고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게임 중계를 통해 EA로부터 100만 달러를 보상받는 등 스타 반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아디다스 입장에선 처음으로 개인과 거래하는 것이다. 닌자가 플레이하는 게임에 영감을 받은 옷이나 신발 등 관련 상품도 앞으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레터 구독하기

Related Posts

No Content Available
Nex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