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크숍라이브(Talkshoplive)는 유명인에서 영세 사업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이브 비디오 쇼핑 기업이다.
토크숍라이브에서 소비자는 비디오를 시청하기 위해 추가로 응용 프로그램을 내려받을 필요가 없다. 대신 토크숍라이브와 회사 파트너 웹사이트 등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플레이어를 만들었다. 재생 동영상은 클릭 한 번으로 구입할 수 있는 버튼을 포함하고 있다.

토크숍라이브는 알리샤 키스나 돌리 파튼, 폴 매카트니, 가스 브룩스 같은 슈퍼스타와 협력을 하는 한편 3,500곳이 넘는 영세사업자와도 협력하고 있다.
토크숍라이브는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관계를 이어주는 새로운 방식으로 쇼핑을 체험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마켓 플레이스 모델을 혁신하려 한다. 이를 통한 커뮤니티와 장터가 함께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이다. 이 기업은 지난 2월 초 시드 라운드에서 300만 달러를 조달한 바 있다. 토크숍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서머리] MYSC, AI 심사역 ‘메리’ 채용‧인기협, 플랫폼 규제 논란 점검 위한 ‘굿인터넷클럽’ 개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mysc_002305-350x250.jpg)
![[AI서머리] 모레, 전북에 3년간 206억 투자‧창업 인정 기준 완화 시행령 의결](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MOREH_5002350-350x250.jpg)
![[AI서머리] 리벨리온, 글로벌 확장 전략 공개‧2025 인디크래프트 성료](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rebellions.ai-_00002353-350x250.jpg)
![[AI서머리] 전남도, AI·우주산업 국비 1,614억 확보‧경남도, 제조AI 스마트공장 확산 본격화](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Jeollanam-do_50032055-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