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유명인에서 영세사업자까지…라이브 비디오 쇼핑을


이석원 기자 - 2021년 3월 7일

토크숍라이브(Talkshoplive)는 유명인에서 영세 사업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이브 비디오 쇼핑 기업이다.

토크숍라이브에서 소비자는 비디오를 시청하기 위해 추가로 응용 프로그램을 내려받을 필요가 없다. 대신 토크숍라이브와 회사 파트너 웹사이트 등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플레이어를 만들었다. 재생 동영상은 클릭 한 번으로 구입할 수 있는 버튼을 포함하고 있다.

토크숍라이브는 알리샤 키스나 돌리 파튼, 폴 매카트니, 가스 브룩스 같은 슈퍼스타와 협력을 하는 한편 3,500곳이 넘는 영세사업자와도 협력하고 있다.

토크숍라이브는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관계를 이어주는 새로운 방식으로 쇼핑을 체험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마켓 플레이스 모델을 혁신하려 한다. 이를 통한 커뮤니티와 장터가 함께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이다. 이 기업은 지난 2월 초 시드 라운드에서 300만 달러를 조달한 바 있다. 토크숍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Author avatar

이석원 기자

월간 아하PC, HowPC 잡지시대를 거쳐 지디넷, 전자신문인터넷 부장, 컨슈머저널 이버즈 편집장, 테크홀릭 발행인, 벤처스퀘어 편집장 등 온라인 IT 매체에서 '기술시대'를 지켜봐 왔다. 여전히 활력 넘치게 변화하는 이 시장이 궁금하다.

추천기사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