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을 통해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아마존 런치패드(미국·유럽)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입점, 마케팅 및 판매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사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혁신제품을 보유한 스타트업
– 선발시 12개월 이상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한 스타트업
– 영문 Pitch Deck 보유,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스타트업
* Amazon Launchpad는 “Discover big ideas from small brands”를 모토로, 혁신 제품을 Amazon의 고객에게 소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 입점, 마케팅, 판매의 종합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상기 스케줄은 파트너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마케팅 지원 : LMP (Launchpad MD Package) – 10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상품 노출을 극대화하는 플랫폼 상단 배치, 뉴스레터 홍보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 기술/비용 지원 : Launchpad Member Discounts – 입점 전 준비, 계정 설정,판매자 페이지 최적화 등의 초기 지원을 받으며, Lightning Deal과 할인 쿠폰, 광고 및 AWS 크레딧, Alexa Connect Kit 할인 등 셀러 비용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 상위 판매기업 혜택 : Premium A+ Class – 매출 실적에 따라 Premium A+ 에 선정된 브랜드/상품은 소개 영상, 스토리텔링 콘텐츠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멘토링 지원 및 아마존 Seller Central 등 파트너와의 추가적인 협력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기타 혜택 : 아마존 배너광고, 큐레이션 이벤트, 광고 담당자 지원 등
* 상기 혜택은 상품/브랜드 선발 기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