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popup)은 노코드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랜딩 페이지부터 광고 캠페인인까지 드래그앤드롭으로 만들 수 있다. 몇 초만에 필요한 모든 유형의 온라인 커머스를 구축할 수 있게 돕는 것. 팝업 사용자는 여러 개 온라인 스토어를 여러 언어와 환율로 만들 수 있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할 수도 있으며 자동화를 통해 평균 주당 10시간을 절약하게 한다. 또 분석 데이터까지 제공 어디에서 고객을 놓치고 있는지도 확인 가능하다.
팝업은 9월 베타 버전으로 시작해 2023년 1분기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는 월간 구동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지금까지 팝업은 350만 달러 시드 투자를 유치했으며 자금은 플랫폼을 시작하고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AI서머리] D2SF 투자 기업 8팀, CES 2026 참가‧정부·지자체, 2026년 창업지원 3.4조 투입](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9_k-mga.or_.kr_5002050-350x250.jpg)
![[AI서머리] 부산시-MS, 데이터센터 아카데미 1기 수료‧게임 이용률 하락, 핵심 이용자 중심 재편](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9_Gyeongsangnamdo_500205-350x250.jpg)
![[AI서머리] 역직구 플랫폼 모건, 팁스 선정‧카카오,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 공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9_Daegu-Center-for-Creative-Economy-Innovation_502050-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