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TRA의 시장성 평가(품목 및 해외 바이어 발굴 가능성 등에 대한 종합평가) 결과를 토대로 상위 순위의 기업 선정
– 참가신청 업체가 내부 사정으로 참가를 포기할 경우, 차 순위 기업 선정
* 장소(선택) : 참가업체 및 바이어 각각 자택 혹은 사무실, 지역SW진흥원, KOTRA 본사 화상상담장(사전 신청 필수)
※ 통역원은 자체 근무 장소에서 화상으로 접속하여 지원하며, 상담 시작 1시간 전부터 화상상담방에서 대기 예정이므로 통역원 제품 교육 시간으로 활용 (별도 통역을 원하는 경우 지역SW진흥원 또는 KOTRA 신청)
· 서남아 – 인도(뉴델리, 뭄바이) : 8월
· 중동 – 아랍에미리트(두바이), 요르단(암만) : 11월
② 사전고객접촉 (미스매칭방지)
③ 상담주선 현황 안내
④ 최종 상담 스케줄 안내
⑤ 화상상담 입장 ID 및 통역원 배정 안내
⑥ 화상상담회 개최
⑦ 사후관리 A/S
※ 통역은 기업에서 지정 가능하며(요청이 없는 경우 KOTRA에서 지정)
※ 사업 추진 비용은 선정기업당 약 1백만원이며, 사업비 지급 방법은 각 기업 또는 지역SW진흥원에서 KOTRA로 직접 지급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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