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양천구 공고 제2025-923호
2025년 양천 공유오피스 입주기업 모집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육성하고 지역경제활성화를 추진하고자 조성 중인 양천 공유오피스의 입주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25년 05월 01일
서울특별시 양천구청
신청방법 및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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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간
2025.05.14(수) 09:00 ~ 2025.05.30(금) 18: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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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대상
아래의 3가지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공고일 기준(‘25.5.1.) 사업자등록 완료 기업
2. 양천구 주민이 대표인 중소기업
– 기업대표는 공고일(‘25.5.1.) 기준 양천구에 1년이상 거주 요건을 갖추어야 함
3. 입주 확정시 공유오피스 준공 후 2개월 이내 「양천 공유오피스」로
사업자등록증 본점 주소 이전이 가능한 기업
※ 준공일 : ‘25.10.1. 예정으로 빨라지거나 늦어질 수 있음 -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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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붙임 서식 참조)
입주신청서
사업계획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대표자 주민등록초본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국민연금 사업자 가입자 명부
가점 항목 증빙서류 -
제출하신 서류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서류 반환 등 문의는 해당 기관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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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서면평가/2차 대면평가
1차 서면평가
2차 대면평가
입주모집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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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모집개요
□ 위 치 : 목2동 515-5(염창역 3번출구 앞) 중 지상 2,3,4층(3개층, 층별 약150평)
□ 모집규모 : 22개기업 (3인실 6개, 4인실 8개, 6인실 4개, 8인실 4개)
□ 입주기간 : 입주일로부터 1년 ※ 최대 3년(연장평가 후 1년씩 연장)
– 준공일: 25.10.1. 예정으로 빨라지거나 늦어질 수 있음
(준공일로부터 2개월 이내 입주 필수)
□ 입주공간 및 입주비용 : 붙임의 파일 확인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사업운영기관의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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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내용
□ 지원내용
❍ 입주공간 제공 (심사 결과에 따라 배정)
– 책상, 의자, 서랍장을 갖춘 독립형 사무공간(24시간 이용가능)
❍ 편의시설 제공
– 코워킹스페이스, 라운지, 미팅룸, 컨퍼런스룸, OA실, 폰부스, 카페테리아 등
□ 이 용 료 : 임대료〔15,020원/㎡(월, 부가세별도)〕 + 관리비(월별 부과)
※ 양천구 정책변경 및 공시지가 변동에 따라 임대료 변동될 수 있음
※ 관리비는 추정 금액이며 향후 운영(에너지사용량 및 월별 관리비 변동)에 따라 적용됨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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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양천구청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정책팀
– 전 화 : 02-2620-4806 (근무시간: 월~금 09시~18시, 12~13시 점심시간)
– 이메일 : faith0513@yangcheon.go.kr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