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프로덕트 매니저를 위한 리서치 플랫폼 ‘유저리프’


정용환 기자 - 2021년 7월 7일

유저리프(Userleap)는 프로덕트 매니저를 위한 AI 기반 리서치 플랫폼이다. a16Z로부터 3800만 달러 투자를 유치한 회사는 제품 관리 매니저가 고객 설문조사를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75개 설문 템플릿을 통해 유저리프는 고객을 더욱 잘 이해하고 제품을 고도하는 동시에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로덕트 매니저 출신인 라이언 글라스고(Ryan Glasgow) CEO는 기업의 성공과 실패는 고객에 달려있다는 생각으로 유저리프를 설립했다. 그는 “기업은 더욱 빠르게 제품을 출시하고 있고 우리의 학습 속도는 제품의 변화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기존 기술은 실시간으로 변화를 만들어내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글라스고에 따르면 이메일 설문 조사의 평균 응답률은 2%이지만 유저리프 고객은 최대 33% 응답률을 기대할 수 있다. 회사는 월별 방문자 수를 기준으로 요금을 부과하며 최대 5000명 사용자를 위한 무료버전과 최대 10만 명 사용자를 위한 월 79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