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쇼핑 앱 NTWRK이 골드만삭스와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을 소유한 케링(Kering) 등으로부터 5,000만 달러 신규 자금을 조달했다.밀레니얼과 젠지세대를 대상으로 NTWRK는 실시간으로 크리에이터가 뷰어와 교류하고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한다. 호스트와 시청자는 실시간으로 채팅이 가능하다. 또 빌리아이리쉬 등 유명인과 독점 콘텐츠도 제작한 바 있으며 관객 참여 라이브 이벤트와 가상 축제를 통해 30개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참여한 행사 트랜스퍼도 개최했다.
NTWRK는 그동안 라이브 커머스와 크리에이터 콘텐츠에 관심을 쏟았지만 코비드19가 발생한 후 라이브 가상 이벤트나 축제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번 투자금은 성장을 촉진하고 글로벌 입지를 구축하는 데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