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시스(Thesis)는 누트로픽 브랜드로 집중력 등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조된 영양 성분이 들어있는 보충제를 제공한다.
테시스의 설립자 댄 프리드는 학창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물질인 누트로픽의 혜택을 받은 그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한다고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을 만들기로했다. 테시스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개인 맞춤형 접근 방식을 채택, 고객이 다양한 포뮬러를 실험해 최적의 성분 조합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또 모든 제품은 고품질의 비건 재료로 만들어지며 엄격한 순도 테스트를 거친다.
테시스는 최시리즈 A 투자에서 840만 달러를 유치해 총 1,35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고 제품군 확장과 임상시험을 진행하는 데 활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