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Post)는 a16z가 투자한 발행 중심의 트위터/X 대안으로 소셜 뉴스 공유 앱을 운영한다. 플랫폼은 크리에이터들이 뉴스레터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피드 개별 항목을 수익화할 수 있다. 또 출판사나 개별 뉴스레터 작성자도 포스트를 통해 콘텐츠를 개시하고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기존 뉴스레터 콘텐츠를 포스트에 자동으로 가져오고 배포도 할 수 있다. 포스트는 최근 안드로이드용 앱을 출시하고 iOS 및 데스크톱에 이어 새로운 기능을 포함했다. 이중 일부 기능으로는 네이티브 비디오 업로드, 푸시 알림, 트렌딩 토픽, 확장된 편집 도구, 공유 기능 및 자동 저장이 포함된다.
포스트는 지난 6월, 44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가 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지난 3개월 동안 활성 사용자가 월 평균 30% 증가하고 하루에 30분 이상 포스트를 사용한다고 언급했다. 현재까지 회사는 보스턴 글로브, 포춘, 인디펜던트, 인사이더, NBC 뉴스, 폴리티코, 프로퍼브리카, 로이터, SF 크로니클, MIT 기술 리뷰, USA 투데이, 와이어드, 월드 정치 리뷰, CNN, 매셔블, 뉴 요커, 야후 파이낸스 등을 포함해 100개 이상의 파트너를 모집했다.

![[AI서머리] 실패전시회_전북 개최‧한일 제주스타트업 펀드, 100억 규모 조성 목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7_jeju_00502305235-350x250.jpg)
![[AI서머리] 울산시·UNIST,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충남도립대, 로컬 창업 아이디어 공모](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7_coresec.co_.kr_0502035-350x250.jpg)
![[AI서머리] 크림, 인도네시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부산창경, ‘W-DAY 11월 일정 공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7_KREAM_5002305-350x250.jpg)
![[이번주행사] 오벤터스 8기 데모데이‧정주영 창업경진대회 데모데이](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7-event_00005-350x250.jpg)
![[DailyRecipe] 외국인 창업자에게 물었다…해외 기업 유입 방안은?](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startupglobalplayground-2-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