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글로벌 테크기업들, 이벤트 여기서 만든다


정용환 기자 - 2024년 4월 9일

콘페티(Confetti)는 이벤트 및 팀 빌딩 스타트업으로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메타 등 거대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넷플릭스, 줌, 링크드인 등 8000개 기업과 협업하고 있다.

뉴욕에 본사를 둔 회사는 원격으로 일하는 팀을 위한 팀빌딩 경험을 제공한다. 베이킹하기 등 친목 도모를 위한 활동을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 수 있다. 자동화된 워크플로는 경쟁사와의 차별점이다. 수동 단계를 제거하고 회사가 예약에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하면 호스트가 예약된다. 완료 시 비용이 지불되며 가상 이벤트 룸이 설정되고 키트 배송 일정이 잡혀 초대장이 발송되고 피드백 요청이 자동으로 이뤄진다. 회사는 처음에는 기업과 이벤트 제공 업체를 연결하는 서비스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이벤트 실행 프로세스 전체를 처리하는 종합 플랫폼을 성장했다. 현재 콘페티 매출은 1200만 달러 규모로 기업 서비스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회사는 최근 1600만 달러를 조달하고 자금을 회사 성장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