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의 영업 인텔리전스 플랫폼 스타브리지(Starbridge)가 크래프트벤처스가 리드한 4,200만 달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에는 아울 벤처스(Owl Ventures), 커먼웰 벤처스(Commonweal Ventures), 오토테크 벤처스(Autotech Ventures) 등이 투자자로 참여했다. 스타브리지(Starbridge)는 앞서 유치한 1,000만 달러 규모의 시드 투자를 포함하여 현재까지 총 5,200만 달러의 누적 투자금을 확보했다.
2024년 설립된 스타브리지는 기업 영업팀이 공공 부문의 사업 기회를 모니터링하고 제안서 제출이나 보조금 및 예산 입찰과 같은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편화되고 접근하기 어려운 공공 웹 데이터 소스를 한 곳으로 모아 영업팀이 필요로 하는 중요 구매 정보를 통합해 제공한다. 특히 데이터 세트 위에 AI 워크플로우를 구축하여 영업팀이 신기술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공공 계정을 파악하고 리더십 변화나 새로운 이니셔티브와 같은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랭킹 점수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에 기반해 집중해야 할 대상과 행동 시점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회사는 확보한 투자금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스타브리지(Starbridge) 플랫폼에 직접 접속하지 않아도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스타브리지 통합 경험(Starbridge integrated experience)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는 모든 계정 관련 질문에 슬랙 봇을 통해 답하고 CRM으로 직접 정보를 가져오며 모든 직업 변경 사항이 시퀀서에 로드되도록 하는 등 기존 업무 환경에 기술을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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