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그루브(Ordergroove)는 구독 서비스를 통해 소비재 기업을 지원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아마존은 구독 개념을 통해 일상 품목에 대한 반복 구매를 설정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의 재구매를 촉진시켰고 이는 많은 소매업체들에게 빠르게 적용됐다. 오더그루브는 서비스로서의 구독을 표방하며 온라인 소매업체가 구독 기반으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느다. 회사는 월마트, 네슬레, 로레알 등 소비재 대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이들과 협력해 구독 전략을 수립해준다. 구독을 자동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툴을 제공하며 ㅗ매업체가 여러 유형의 구독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 구매 내역 같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구독 제안도 생성 가능하다.
오더그루브는 최근 1억 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하고 자금을 활용, 추가 기능을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