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더그루브(Ordergroove)는 구독 서비스를 통해 소비재 기업을 지원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아마존은 구독 개념을 통해 일상 품목에 대한 반복 구매를 설정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의 재구매를 촉진시켰고 이는 많은 소매업체들에게 빠르게 적용됐다. 오더그루브는 서비스로서의 구독을 표방하며 온라인 소매업체가 구독 기반으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느다. 회사는 월마트, 네슬레, 로레알 등 소비재 대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이들과 협력해 구독 전략을 수립해준다. 구독을 자동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툴을 제공하며 ㅗ매업체가 여러 유형의 구독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 구매 내역 같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구독 제안도 생성 가능하다.
오더그루브는 최근 1억 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하고 자금을 활용, 추가 기능을 확장할 계획이다.
![[AI서머리] 강원창경, 로컬 창업큐브 커넥트 데이 개최‧디스콰이엇, 릴레잇 팀에 인수된다](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9_kova.or_.kr_DC_DC-350x250.jpg)
![[AI서머리] AWS, 韓 클라우드 인프라에 7조 추가 투자‧베스텔라랩, 2025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9_aws_0046456-350x250.jpg)
![[AI서머리] 봉화·안동, 스타트업과 지역의 연결 실험‧관리비책, 상반기 고객사 매출 데이터 공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9_impactsquare.com_000002-350x250.jpg)
![[AI서머리] GCC사관학교, 콘텐츠 인재 106명 배출‧대구, 산학연 엑스포로 혁신 전략 제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251029_Gwangju-Metropolitan-City_000002-350x250.jpg)

![[DailyRecipe] 외국인 창업자에게 물었다…해외 기업 유입 방안은?](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0/startupglobalplayground-2-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