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브(Fave)는 음악 팬들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테일러스위프트의 팬덤 스위티, BTS의 아미 등을 포함해 5만 명 이상의 팬들이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공유하고 있다. 또 팬 인증 기능이 있어 팬들은 팬, 검증된 팬, 검증된 슈퍼 팬 등의 상태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며, 스트리밍 활동, 콘서트/이벤트 참석,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만났다는 증거 등에 기반해 포인트도 얻을 수 있다.
팬들은 서로 경쟁하며 등급이 오르면 아티스트와 브랜드 파트너가 제공하는 콘서트 티켓, 독점 이벤트, 조기 접속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또 앱에서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사용자들이 콘서트 티켓을 재판매하고 수공으로 제작된 상품도 홍보 가능하다.
회사는 최근 200만 달러를 확보했으며 음악 이외 팬덤으로 확장하기 위해 자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올해는 영화/TV 스타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다른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AI서머리] 리벨리온, 글로벌 확장 전략 공개‧2025 인디크래프트 성료](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rebellions.ai-_00002353-350x250.jpg)
![[AI서머리] 전남도, AI·우주산업 국비 1,614억 확보‧경남도, 제조AI 스마트공장 확산 본격화](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Jeollanam-do_50032055-350x250.jpg)
![[AI서머리] 리얼월드, 글로벌 AI 경연서 파운데이션 모델 1위‧세이브더팜즈, 인도 BTS 테크서밋 참가](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savethefarms.kr_502305035-350x250.jpg)
![[AI서머리] 퓨어스페이스, 60억 시리즈A 투자 유치‧’빅웨이브’, 누적 투자유치 1,730억 달성](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6_BiiG-WAVE_50230505-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