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기간 내 우편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방문접수 불가)
※ 평가위원회 :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내·외부 전문가 5인으로 구성
※ 평가일정 및 장소 변경 시 개별 통보
※ 사업 종료 전 위탁사업 평가를 통해 위탁운영기관과의 최대 2023년 12월 31일까지 사업연속 여부 결정
※ 상세 과업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확인
→ 협약일로부터 16개월 계약 분(1기 모집·선발·액셀러레이팅 및 2기 모집·선발)
창업초기 BI 공간
– 전용면적 : A동 2층(1,263.85㎡)
– 설비명 : 사무공간(4석, 20개 / 6석, 4개), 소회의실(6석, 3개), 중회의실(12~15석, 3개), 대회의실(40석,1개)
창업성장 POST BI 공간
– 전용면적 : A동 1층(601.15㎡)
– 설비명 : 사무공간(6석, 7개), 소회의실(4, 6, 12석, 각 1개), 세미나실(45석, 1개), 공용 라운지(30석, 1개)
커뮤니티 공간
– 전용면적 : D동 2층(1,145.15㎡)
– 설비명 : 사무공간(4석, 1개), 코워킹스페이스(36석), 미팅룸(4석, 2개), 세미나실(8석, 3개), 소회의실(20석, 2개), 대회의실(60석, 1개)
이메일 : sweetrain@jdcenter.com , hig@jdcenter.com
홈페이지 : jeju-sp.com/innovationgrowth/introduction.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