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shhong@kotra.or.kr 으로 접수 완료 메일 발송 – 미발송시 향후 지원 어려움
KrisShop은 1974년 설립 후, 기내와 온라인 모두에 상점을 갖춘 다(多)채널 소매 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있지 않을 때에도 모든 사람에게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KrisShop은 다(多)채널 e커머스 소매기업으로,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특별한 '개인 구매자' 서비스 개발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 수요 기술 : 데이터 분석, 맞춤형 메시징 채널, 보안 결제 기능, API 통합
– 온라인 소매 웹사이트 & 제품 카탈로그에서 제품 정보를 도출하고 세부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
– FAQ/제품 관련 질문에 대한 표준/템플릿 응답 추천 서비스
– WhatsApp에서 결제 및 이행 통합을 제공하는 기능
– 메시지 내보내기 기능
– 데이터 분석 기능 : 향후 참여 및 타겟팅을 위한 고객의 중요한 정보 기록 (예 : 데이터 분석 기능, 메시지 태그 및 분류(수동 또는 자동))
– 감정 분석 기능 (필수는 아니나 선호됨)
– 팀이 서비스 개선을 위한 통찰력과 분석을 식별할 수 있도록 대화, 판매 전환, 토론의 주요 주제 등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대시보드
* 자세한 사항은 첨부 상세정보 참조
* Singapore Tourism Accelerator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Singapore Tourism Board (STB) 웹사이트에서 확인
이메일 : shhong@kotra.or.kr
홈페이지 : kotra.or.kr/biz/
* KOTRA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오픈이노베이션”을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