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부 일정은 변동 가능
ㅇ 평가방법 : (1차) 내부평가, (2차) 전문위원평가
ㅇ 평가항목 : 재무평가, 기술성, 수출유망성, 미래성장성, 해외진출가능성 등
ㅇ 우대 가점 부여*
– 국내외 규격인증, 우수제품 마크, 영문카탈로그 또는 외국어홈페이지 보유, 영세기업,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지역일자리창출우수기업, 경영혁신형(MAIN-BIZ)기업, 사회적기업, 가족친화인증기업, 기업명의의 기부활동 등
* 우대가점 서류는 신청 시, 증빙서류 제출 필수(자유양식)
ㅇ 추가 가산점(매칭펀드 활용) : 지원금활용계획에서 총 사업비 中 자기부담금 200만원 이상 설정** 시, 추가 가산점 부가
** 예시) 전시회 부스임차료 총 비용 1,000만원 中 재단 지원금 800만원 활용, 기업자금 200만원 부담
ㅇ 재단은 사업기간 내, 사업 수행 실태 및 성과 모니터링을 위한 참여 기업을 현장 방문을 사전 일정 조정 하에 추진할 수 있음
– 최종보고
ㅇ 사업 내용 및 성과를 상세히 작성한 최종보고서 제출
ㅇ 활동을 증빙할 수 있는 이미지 및 자료 첨부
ㅇ 최종보고서 검토 후, 지원금 정산(先 사업추진, 後 지원금 정산)
– 지원금 정산
ㅇ 지원금 정산은 사후 정산을 원칙으로, 12월 중 최종정산 실시
ㅇ 최종 정산 시, 사업 수행 증빙내역(영수증, 세금계산서, 입금내역서 등)을 첨부하여 제출하고, 지원금 활용 내역을 검토 후, 기업 계좌로 지급
※ 지원가능항목
· 오프라인 전시회 : 부스임차료, 장치설치비, 집기대여비, 전시물품 운송비, 주최사 제공 공식 홈페이지 광고 게재 등 마케팅서비스 비용
· 온라인 전시회 : 전시회 참가비, 주최사 제공 공식 홈페이지 광고 게재 등 마케팅서비스 비용
※ 지원불가항목 :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제전시회 관련 비용, 항공료, 체재비 등 해외출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