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아시아 소매업체 연결하는 B2B 플랫폼


정용환 기자 - 2022년 5월 8일

홍콩에 본사를 둔 피바(Peeba)는 아시아 지역 소매업체와 전세계 브랜드를 연결하는 B2B 도매 온라인 플랫폼이다. 피바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새로운 판매 채널과 파트너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문제를 해결한다. 아시아는 언어, 통화, 규제 환경 등 비즈니스 관행 들로 아시아에서 성장하려는 많은 브랜드의 진입 장벽이 높은 편이다.

피바가 제공하는 기능 중 하나는 판매를 먼저하고 지불을 나중에 하기 때문에 재고를 비축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없다는 것이다. 피바는 사전 판매 후불 결제 옵션을 활성화 하기 위해 홍콩 기반 CHOCO UP과 파트너십도 발표했다.

파바에는 2만 5000개 소매 업자를 확보했으며 이는 지난해와 비교해 10배 증가한 수치다. 또 10만개 이상 제품이 등록된 1500개 브랜드를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브랜드로는 미미박스, 스킨1004 등이 있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