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항공 부서를 위한 통합 플랫폼 찾으세요?


정용환 기자 - 2023년 3월 3일

포트사이드는 항공기 운영자가 웹 기반 포털을 통해 소유주, 은행 및 보험사와 일정, 재무 및 유지관리 데이터, 기타 주요 항공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는 항공 부서를 위한 통합 플랫폼을 통해 운영자가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항공 자산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승무원과 항공기를 할당하는 도구, 조종사와 승무원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액세스, 정부, 기업 및 전세 항공편 예약 및 발송을 위한 운영 관리 포털을 제공한다. 포트사이드는 30개 이상 국가에서 민간, 기업, 정부 항공기 운영자 1,000명을 지원하며 플랫폼에 1만 대 이상 항공기와 5만 명 이상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포트사이드는 인사이트 파트너스가 주도하는 시리즈 B 펀딩 라운드에서 5,000만 달러를 모금했다. 이 자금은 소프트웨어 개발과 포트사이드의 고객 기반 및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사용된다. 회사는 직원 110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150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