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게임, 콘서트 티켓 리셀 돕는 플랫폼


정용환 기자 - 2024년 3월 7일

티켓팅 플랫폼 시트긱(SeatGeek)이 스포츠나 음악 팬들이 티켓을 재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 세가지 기능들을 도입했다. 먼저 스마트프라이싱 알고리즘은 유사한 이벤트의 판매 기록, 날씨 변화, 좌석 위치와 같은 데이터를 추적해 티켓 가격을 자동으로 조정, 최고의 가격을 제시한다. 또 모든 좌석에 포함된 특별 기능(음식 및 음료 크레딧, 클럽 접근 권한 등)을 자동으로 태그해 구매자에게 더 매력적인 티켓을 제공한다. 한번에 여러 이벤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다가오는 메이저 리그 야구 시즌을 비롯해 NFL, NBA, NHL, MLS, NASCAR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적용될 예정이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