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피프티(Sevenfifty)는 주류 시장의 바이어, 유통업체, 소매업체를 연결하는 플랫폼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주류 이커머스 스타트업 이다. 그동안 기술의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주류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시도하는 회사는 소매업체가 이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한마디로 이들을 위한 쇼피파이(Shopify)라고 볼 수 있다. 현재 레스토랑 및 소매업체 9만 곳 이상이 세븐피프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하고 있으며 이는 2020년 거의 10억 달러 판매 규모에 달한다. 회사는 지난해 전년 대비 10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세븐피프티는 최근 레벨에퀴티가 주도하는 2,300만 달러 투자를 유치하고 주류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데 투자금을 활용할 계획이다.
![[AI서머리] 신보, 지방시대 지원 협의회 개최‧티모넷, 日 요코하마 ‘더 무비엄’ 특별 협력사 참여](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8_prkorea.co_.kr_06030464-350x250.jpg)
![[AI서머리] 벤처 4대 강국 도약 종합대책 발표‧포레스트잘란 투자 유치](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8_mysc.co_.kr-5005023523-350x250.jpg)
![[AI서머리] 팁스 R&D, 전주기 확장‧제주도, 로컬크리에이터 산업 육성 시동](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8_kocca_0040040412-350x250.jpg)
![[AI서머리] 이안-한국전력기술, ‘케이아이텍’ 공동 설립‧MYSC, 과학기술 AC 과정 출범](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18_kakao_00603063636-350x250.jpg)
![[DailyRecipe] 오픈이노베이션 결실…협업 성공 사례 9](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SOUND2025-1-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