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피프티(Sevenfifty)는 주류 시장의 바이어, 유통업체, 소매업체를 연결하는 플랫폼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주류 이커머스 스타트업 이다. 그동안 기술의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주류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시도하는 회사는 소매업체가 이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한마디로 이들을 위한 쇼피파이(Shopify)라고 볼 수 있다. 현재 레스토랑 및 소매업체 9만 곳 이상이 세븐피프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하고 있으며 이는 2020년 거의 10억 달러 판매 규모에 달한다. 회사는 지난해 전년 대비 10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세븐피프티는 최근 레벨에퀴티가 주도하는 2,300만 달러 투자를 유치하고 주류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데 투자금을 활용할 계획이다.
![[AI서머리] ‘웰스케어’, 태국 FDA 승인‧잇뉴, 중진공 성장공유형 투자 유치](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9_gangwon_00547457745-350x250.jpg)
![[AI서머리] 서울경제진흥원, 동남아 틱톡샵 공략‧‘오늘배송’ 인도네시아 진출 본격화](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9_tnap.co_.kr_0400412-350x250.jpg)
![[AI서머리] 경북AX랩 개소, 제조혁신 거점 출범‧D-유니콘 프로젝트, 지역 혁신기업 성과 확산](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9_kocca_0000057557-350x250.jpg)
![[AI서머리] 창진원-교통안전공단, 모빌리티 창업 지원‧메가존클라우드, 2026년 美 매출 10배 성장 목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2/251209_weaversmind.com_50052-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