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패스(Snackpass)는 음식 주문을 위한 소셜 커머스 플랫폼이다. 음식 주문에 소셜 기능을 더해 친구에게 음식을 보내고 그룹 주문도 할 수 있다. 예일대 재학생이 4년 전 설립된 회사는 현재 13개 대학에 사용자 50만 명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난 3개월간 7배 성장을 경험했다.
대부분 음식 주문 플랫폼은 배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스낵패스는 픽업을 위주로 서비스 된다. 주문량 중 90%가 픽업이다. 물론 우버이츠와 같은 배달 서비스와 통합돼 배달도 가능하지만 애초에 음식 소비는 여전히 오프라인 위주로 이뤄진다는 사실에 기반한 서비스다. 특히 젊은층은 오프라인에서 친구들과 교류하고 식당에서 셀카를 찍는 등 외부에서 활동을 즐긴다.
회사는 7,000만 달러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하고 기업가치는 4억 달러로 인정받았다. 이번 투자금은 미국 내 더 많은 시장으로 확대하는 데 활용할 계획이다.
![[AI서머리] 광복 80주년, GEW KOREA 2025 개막‧제5회 제주 벤처인의 날 개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8_kova.or_.kr_50032325235-350x250.jpg)
![[AI서머리] 스타트업 트렌드리포트 2025 발표‧더핑크퐁컴퍼니, 코스닥 상장](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8_kised.or_.kr_05032052352523-350x250.jpg)
![[AI서머리] 카카오-카카오뱅크, 소상공인 컨설팅 프로그램‧첨단 소부장 기업 투자지원 본격화](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8_Gwangju-Metropolitan-City_052305035-350x250.jpg)
![[AI서머리] 파일러, 엔비디아 인셉션 그랜드 챌린지 1위‧모레-텐스토렌트, AI 데이터센터 솔루션 공개](https://startuprecipe.co.kr/wp-content/uploads/2025/11/251118_teamnaver_05030532-350x25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