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10배 저렴한 브랜드 성과 측정 툴


정용환 기자 - 2023년 3월 30일

트랙수트(Tracksuit)는 뉴질랜드에 본사를 둔 브랜드 추적 스타트업으로 기존 시장 조사 서비스의 대안으로 저렴하고 접근하기 쉬운 브랜드 인사이트 도구를 제공한다. 대시보드는 브랜드 인지도, 고려 사항, 선호도, 사용량 등의 지표를 추적하고 이를 회사 경쟁사와 비교해준다.

트랙수트는 식음료, 소매, 소비자 직접 판매,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중견 소비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며 전 세계 대상 고객을 설문조사해 인사이트를 수집한다. 트랙수트는 브랜드 건전성을 측정, 논의, 투자할 수 있는 언어를 제공하고 브랜드가 효과적인 마케팅을 통해 장기적인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사는 최근 블랙버드가 주도한 500만 달러 규 펀딩 라운드를 마감했으며, 미국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