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인도 농부를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


정용환 기자 - 2024년 9월 19일

인도는 전체 인구의 42%가 농업에 생계를 의존하고 있지만 농업에서 필수적인 종자, 살충제, 제초제, 재배 및 수확 도구 등을 제공하는 시장은 대부분 전통적인 채널, 즉 지역 오프라인 시장에 의존하고 있다. 공급망이 부족하고 외딴 지역에서는 물류가 복잡해진다.

애그림(Agrim)은 농업 투입물 소매업자들이 특정 제조업체로부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즉시 공급망’을 구축해 이 문제를 해결한다.

회사는 기존에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은 소매업자와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간소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소매업자가 가격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주문이 들어오면 제조업체를 할당하고 픽업 및 배송 일정을 맞추는 맞춤형 주문 관리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다. 또 라스트 마일 배송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제3자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현재 종자, 농화학, 영양제, 도구 등 4개 주요 카테고리에서 3만 개 이상의 품목을 제공하며 각 카테고리는 제초제, 살균제, 살충제 등 세분화된 소분류와 손 도구, 모터 작동 도구 등 70개의 하위 분류로 구성됐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