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못생긴 과일팔아 유니콘 된 기업


정용환 기자 - 2021년 4월 28일

미스피츠(Misfits)는 못생긴 과일과 야채 등 식료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배송해주는 D2C 온라인 플랫폼이다. 기존 상점 가격의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미국 37개 주에 배송한다. 삐뚤어진 라벨이 붙은 상품 등 일반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한 후 싸게 파는 것이다. 농부, 목장주, 육류 생산자 등과 협력해 버리는 부문을 구입, 폐기물은 줄이고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확보한다.

지난해 주문량이 5배 증가했다는 회사는 2억 달러 시리즈C 투자를 유치하고 유니콘에 준하는 가치를 인정받았다. 투자 자금은 새로운 식료품 카테고리와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Author avatar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추천기사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