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산업이 코로나19로 새로운 기회를 맞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던 공연, 영화 산업은 어려움을 겪은 반면 OTT 서비스와 웹툰, 웹소설 등 비대면으로 소비되는 콘텐츠에는 관심이 급증한 것인데요. 기생충, 미나리에 이어 오징어게임까지 최근 K콘텐츠가 글로벌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 콘텐츠 기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AI서머리] 아이콘빌더, 지포인트 전략적 투자‧롯데벤처스-블루포인트파트너스, 부산 스타트업 투자 특강
디엔소프트 '알공', 과기정통부 혁신제품 지정 디엔소프트의 초등특화 AI 코스웨어 '알공'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2025년 상반기 디지털서비스 혁신제품'으로 지정되었다. '알공'은 초등학교 3~6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