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산업이 코로나19로 새로운 기회를 맞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던 공연, 영화 산업은 어려움을 겪은 반면 OTT 서비스와 웹툰, 웹소설 등 비대면으로 소비되는 콘텐츠에는 관심이 급증한 것인데요. 기생충, 미나리에 이어 오징어게임까지 최근 K콘텐츠가 글로벌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 콘텐츠 기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AI서머리] 충남콘텐츠코리아랩, 기업가 역량강화 네트워킹‧IPX, ‘Dreamiez’ 팝업스토어 홍대점 오픈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경일게임IT아카데미와 게임산업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가 8년 연속 고용노동부 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된 경일게임IT아카데미(대표 박병준)와 게임산업 발전을...